우먼데일리
문화예술방송연예
주상욱, ‘미넴옴므’와 신뢰 바탕 4년째 재계약!
전보연 기자  |  jby@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1.29  14:30:3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배우 주상욱이 4년 연속으로 남성 캐주얼 브랜드 '미넴옴므'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지난 2010년 처음 ‘미넴옴므’의 전속 모델로 발탁된 주상욱은 최근 세 번째 재계약을 체결, 1년 더 모델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그간 출연하는 매 작품마다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남다른 수트 핏으로 남성들 사이에서 워너비 스타일로 떠오른 주상욱은 4년 째 ‘미넴옴므’의 얼굴로 나서며 장수 모델로서의 위용을 한껏 과시하고 있다.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패션업계의 특성상 보통 광고 모델은 짧게는 6개월에서 길게는 1년 주기로전속모델을 교체한다. 따라서 4년 연속 한 모델을 기용하는 것은 극히 드문 일. ‘미넴옴므’의 모델로 활동한 이후 코트 매출 1위 달성에 큰 영향을끼치는 등 매출 신장에 톡톡히 공을 세운 주상욱의 가치와신뢰도가 이번 재계약을 통해 입증된 셈. 

의류 브랜드 '미넴옴므'의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3년 동안 주상욱이 브랜드 가치 상승에 많은 힘을 실어줬다. 그의 세련된 스타일과 부드러운 이미지가 브랜드와 조화를 이루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 것 같다”며 "드라마 ‘자이언트’, ‘신들의 만찬’ 등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받고 있는 주상욱의 인기에 힘입어 조만간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진출까지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 컨셉을 강화하기 위해 ‘마인엠옴므’에서 브랜드 명을 변경, 새로운 출발을 알린 ‘미넴옴므’는 한류스타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주상욱을 모델로 앞세워 국내외 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력을 재정비할 예정이다.

 

 

전보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기아자동차, K7 프리미어 ‘X 에디션’ 출시
2
KFC, ‘블랙라벨에그타워버거’ 세트업 프로모션
3
정식품, 2만명 대상 '베지밀 행운 이벤트'
4
리얼테크닉스, 20주년 기념 12월 올영세일 참가
5
서울드래곤시티, 딸기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출시
6
[신간] 엄마의 바운더리
7
[신간] 세기의 첩보전 - 스파이 전쟁
8
구모경 개인전 ‘談’, 일본 교토의 후소당 갤러리서
9
여행박사, 두 번 할인 혜택받는 설 연휴 여행 이벤트
10
빽다방, 크리스마스 신메뉴 2종 한정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