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여행레져
하이엔드 럭셔리 호텔 ‘파크 하얏트 부산’, 2월 18일 오픈
류동완 기자  |  rdw@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1.22  15:29:0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하얏트 패밀리의 최상위 브랜드인 ‘파크 하얏트 호텔’이 동북아시아의 국제도시로 주목을 받고 있는 부산에 오는 2월 18일 오픈한다.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최고의 프리미엄 럭셔리 호텔로 자리하고 있는 파크 하얏트는 문화와 교역의 중심지 부산에서 브랜드 특유의 세련되고 모던한 스타일의 시설과 최상급의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개관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전 세계에서 31번째이며, 한국에서는 서울 삼성동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파크 하얏트 호텔이다.

해운대 백사장과 인접한 마린시티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부산은 지상 33층, 지하 6층의 현대식 건물이다. 호텔이 위치한 건물의 형상은 부산의 드라마틱한 아름다움과 힘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세계적인 건축가 대니얼 리베스킨트는 부산의 활기차고 역동적인 에너지와 바다에서 영감을 얻어 파도의 물결이 형상화된 곡선이 돋보이는 아름다운 호텔을 디자인했다. 해운대 바다의 파도와 부산의 상징인 동백꽃을 형상화한 외관과 더불어 호텔 내부에서는 바닥부터 천장까지 덮여있는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호텔의 내부 인테리어는 독특하고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일본의 수퍼 포테이토(Super Potato)가 담당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이 추구하는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구현하기 위해 모던한 스타일의 인테리어에 자연석과 원목과 같은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 소재를 사용했다. 자연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69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한 269개의 객실에 머무는 투숙객들은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쉬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즐기게 될 것이다.

항상 새로운 다이닝 컨셉트를 소개하며 업계의 트렌드를 이끄는 것으로 유명한 하얏트답게, 호텔의 레스토랑인 ‘다이닝룸’과 ‘리빙룸’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다이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호텔이 직접 운영을 하는 ‘루미 스파 피트니스’는 최고의 시설과 고급화된 서비스로 부산 최고의 웰니스 센터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마크 본 아늠(Marc von Arnim) 총지배인은 "동북아의 비즈니스 중심지로 거듭나고 있는 부산은 그동안 국제적인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호텔이 절대적으로 부족했다"며 "최고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로 무장한 파크 하얏트 부산은 국내외 방문객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비즈니스와 레져 고객 모두에게 럭셔리 호텔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다"고 말했다.

류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빽다방, 23cm 디저트 ‘긴페스츄리와플’ 출시
2
미래엔, 신학기 맞이 초등학생 독서교육 가이드
3
밀레, 프리스탠딩 ‘클릭 투 오픈’ 냉장·냉동고 출시
4
똑똑하게 관리하는 ‘스킵(SKIP)케어’
5
[신간] 전교 꼴찌, 270일 만에 의대생이 된 공부 비법
6
[장은선갤러리] 임진성 초대 展 “꿈,生生”
7
[신간] 소소한 일상, 사소한 이야기
8
미래엔, 신학기 맞이 초등학생 독서교육 가이드
9
제주농협, “한라봉·레드향 특가 판매”
10
르 꼬르동 블루, 세계 요리 경연 대회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