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결혼&육아웨딩
오언종 KBS 아나운서, 제주도 ‘데이트스냅’ 웨딩화보
임민정 기자  |  lmj@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12.16  19:34:2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오는 12월 21일 결혼을 앞둔 오언종 KBS 아나운서의 웨딩화보가 공개 돼 화제다.

 오언종 아나운서는 지난 23일 롯데호텔제주를 비롯한 제주도 곳곳에서 여섯 살 연하의 변호사 예비신부와 함께 웨딩화보를 촬영 했다. 특이한 점은 기존 웨딩사진과는 사뭇 다른 형태의 ‘데이트스냅’화보로 눈길을 끌었던 것.

 ‘데이트스냅’은 스튜디오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벗어나 탁 트인 야외 또는 도심에서 연인들의 데이트 모습을 자연스러운 형태로 찍어 담아내는 스냅사진을 뜻하며, 올해 연인, 예비부부들 사이에 신()웨딩트렌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오언종 커플의 결혼식을 준비하게 된 ㈜아이패밀리SC(아이웨딩)의 관계자는 “매번 같은 공간에서 같은 형식으로 찍어내는 웨딩촬영에서 벗어나 둘만의 자연스러운 화보를 통해 ‘추억’을 만들어 주고싶었다”며오언종 커플의 데이트스냅 기획의도에 대해 밝혔다.

 오언종 커플의 데이트스냅 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한 폭의그림 같다”, “오언종 진짜 모델 같네”, “데이트스냅 나도 찍어보고 싶다”. “두 사람 정말 잘 어울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두 사람은 이정민 아나운서 남편의 소개로 만나 성향, 취미 등 서로의 가치관이 비슷한 점에 끌려 자연스럽게 반려자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으며, 오는 21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롯데호텔서울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한편, 예비신랑 오언종 아나운서는 굿모닝 대한민국, 똑똑한 소비자 리포트, 스포츠 타임 등 KBS 다수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현재는 7인의 미()스 코리아라는 프로그램의 MC를 맡고 있다. 예비신부는 현재 모 대기업 사내 변호사로 활동 중이며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재원으로 알려져 있다.

 

임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신간] 여기, 지구별 여행자
2
닥터올가,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5관왕 달성
3
KFC, 대한민국 16강 진출 기념 프로모션
4
필리핀항공 아마추어 골프 1차 대회 성료
5
풀무원, 빅데이터 기반 식수 예측 시스템 도입.
6
[신간] 마음을 아낀다고 부자가 되진 않더라
7
[신간] 그래픽 디자인 경험서
8
[신간] 바람 한 줌에 참나 따라나선 날
9
이상아트, MERCI展 여섯 번째 릴레이 전시
10
노스페이스, 친환경 ‘윈터 슈즈’ 신제품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