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라이프식음료
‘팔도 라면’과 ‘종가집 김치’가 한입에 쏙~
임민정 기자  |  lmj@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1.17  10:50:1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색다른 즐거움을 추구하는 기업 팔도(대표이사 : 최재문)와 대한민국 대표 신선식품 기업 대상FNF(대표이사 : 이상철)가 손을 잡고 봉지면을 출시한다.  

팔도가 14일 출시한 ‘종가집 김치라면’은 포장 김치 NO.1 브랜드인 ‘종가집 김치’가 들어 있는 제품으로, 쫄깃한 면발과 얼큰한 김치찌개 맛이 잘 어우러진 프리미엄 김치라면이다.  

특히, 타사의 김치라면과는 달리 ‘종가집 김치’가 별첨 건더기 스프로 들어 있어 김치의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진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종가집 김치’는 100% 우리 농산물을 사용해 한국식 신선 비법으로 만든 포장 김치이다. 

제품 용량은 115g이며, 소비자가격은 900원이다.  

팔도는 대상FNF와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종가집 김치라면’ 판매를 확산하고, 김치라면 시장에서 맛과 제품력으로 소비자가 인정하는 제품으로 정착하겠다는 계획이다. 

팔도는 업계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팔도는 1981년 서울 명동에 오픈한 라면가게 '틈새라면'의 이름을 딴 제품 '틈새라면빨계떡'을 출시했으며, '틈새라면'의 성공으로 팔도는 지난해 30년 역사의 유명 설렁탕 식당 '봉희설렁탕'의 설렁탕을 재현한 '봉희설렁탕면'과 프랜차이즈업체 놀부NBG와 공동개발한 '놀부부대찌개라면'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혜경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포장김치 NO.1 브랜드인 ‘종가집 김치’를 넣은 라면을 제품화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신뢰도와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식품업계에서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제휴)이 이뤄지고 있다. 동서식품이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와 제휴를 맺고 캔커피를 생산하고 있으며, 매일유업은 일본 고베 기업 MCC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MCC 고베식당’을 판매하고 있다.

 

임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