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라이프가전/IT
감성변태의 연기란 이런 것! ‘유희열의 세레나데’ 영상 화제
윤성환 기자  |  ysh@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10.08  13:24:1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꽃보다 청춘 출연 이후 예능계 대세로 떠오른 가수 유희열이 감성변태 연기의 끝판왕으로 등극했다.

 가수 유희열이 현재 진행 중인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얻은 감성변태의 캐릭터의 끝을 보여주는 영상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세레나데콘셉트의 이 영상에서 유희열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팝송 플래터스(The Platters)의 Only You를 배경으로 70~80년대 음악다방 DJ 스타일로 다양한 표정연기와 함께 내레이션을 선보였다.

 이번 영상은 LG전자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톡톡 세레나데 디지털 캠페인 모델로 가수 유희열이 발탁되면서 제작되었다. 맛있는 유산균 수를 9배 이상 생성시키는 디오스 김치톡톡의 특징을 부각하기 위해 팝송Only YouOnly You(유)산균으로 개사해 새로운 버전의 Only You를 완성했다. 영상 마지막 부분에는 유희열이 직접 편곡ㆍ연주한 감미로운 세레나데도 포함되었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사랑하는 연인을 의미하는 You유산균으로 대체해 오직 유산균만이 이 모든 김치를 맛있게 할 수 있어요, 오직 유산균만이 당신의 입 속을 황홀하게 해줄 수 있어요 등으로 감칠맛을 살린 유희열의 마초적인 매력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이미지에 유희열의 표정이 합성되는 방식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다양하게 변하는 유희열의 표정 연기도 재미를 더하고 있다.

 디지털 캠페인 주제곡 공개와 함께 두 개의 이벤트가 23일까지 동시에 진행된다. 공식사이트 김치톡톡.kr(www.kimchitoktok.co.kr)에서 김치톡톡 세레나데 영상을 감상하고, 영상 속에 등장하는 '유산균' 단어의 횟수를 맞추는 이벤트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LG디오스 김치톡톡을 검색하는 이벤트가 그것.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LG 디오스 김치톡톡의 특장점을 소비자에게 조금 더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요즘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유희열과 함께 진행되었다”며 “유희열의 마초적인 매력이 담긴 내레이션과 표정연기 덕분에 김치톡톡 세레나데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윤성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CNP 차앤박화장품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기획세트’ 출시
2
레드페이스, 여름휴가·장마철 전천후 3종 ‘아쿠아샌들’ 출시
3
[신간] 나비가 되어
4
“장애인 유방암 검진, 형평성 제고 방안 필요”
5
[신간] 세계기록유산 100% 활용하기
6
연극 ‘레미제라블’, 사전 예매 … 7월 12일까지 할인 이벤트
7
연극 ‘레미제라블’, 사전 예매 … 7월 12일까지 할인 이벤트
8
연극 ‘레미제라블’, 사전 예매 … 7월 12일까지 할인 이벤트
9
연극 ‘레미제라블’, 사전 예매 … 7월 12일까지 할인 이벤트
10
테팔,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