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공연
Hello Korea! Magna Fall Show!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전보연 기자  |  jby@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1.13  14:35:1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오는 19일 토요일 오후 7시 용산 전자랜드 라이브클럽 전자쌀롱 독각귀홀에서 마그나폴 단독 콘서트를 연다.
 

마그나폴쇼는 1월부터 12월까지 1년 동안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 독각귀홀에서 그들만의 음악 색깔을 다양한 컨셉으로 풀어낸다. 

첫 번째 ‘Hello Korea’는 한국적인 음악 및 정통록까지 이색적인 구성으로 꾸며진다. 그리고 스페셜 게스트로 한국 록의 실력파 2팀 트랜스픽션, 슈퍼키드가 출연하여 공연 열기를 한층 뜨겁게 달아오르게 할 예정이다. 

마그나폴은 닐 스미스(베이스, 건반, 보컬), 케빈 헤인츠(기타, 보컬), 데이비드 홀든(드럼) 외국인 3인조 밴드로 2010년 한국에서 결성되었다. 최근에 전 타카피 멤버 김태일(기타)을 영입하여 4인조 밴드로 활발한 활동을 펴고 있다. 

마그나폴의 Magna는 라틴어로 ‘big’, ‘크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Fall은 영어로 ‘떨어지다’, ‘낙하’라는 의미로 이 두 단어가 합쳐짐으로써 ‘커다란 낙하’란 의미를 지니고 있다.

그들이 추구하는 음악스타일은 인디, 메탈, 클래식 록, 일렉트로닉, 펑크 록에 이르기까지, 어떤 이유에서인지 어떤 단어로도 그들의 음악 세계를 쉽게 표현하기가 쉽지 않다.

헨드릭스 스타일의 'Truer', 칼립소 스타일의 'Gear Boy'까지. Led Zeppelin에서 Talking Heads, Rage Against the Machine에서 Radiohead, Muse에서 전통 아이리쉬 음악까지, 그들에 음악에 녹아진 장르의 범위를 한정지을 수 없다.

‘Space Rock’이라는 새로운 록 장르를 개척하여 청자들이 그들의 음악을 들었을 때 큰 은하를 낙하하는 기분을 느끼기를 바란다. 

마그나폴은 2011년 10월에 데뷔, 7 트랙 EP를 녹음하여 정규앨범을 발표하였고, 2012 전주 소리축제 뿐 아니라 도쿄, 타이완 등 아시아의 다양한 페스티벌에도 참가하며, 다양한 장르와 국적의 뮤지션들과 활발한 교류를 하고 있다. 

KBS 2TV 탑밴드 시즌2에 참가하여 정통록의 진수를 보여줬으며 유일한 외국인 밴드로서 태진아의 ‘거울도 안 보는 여자’를 미션곡으로 선택해 유창한 한국어 가사와 강렬한 연주로 열광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마그나폴은 준비 중인 싱글 앨범 ‘No mirror’를 이번 공연을 통해 팬들 앞에 처음 공개할 예정이며 이번 앨범은 마그나폴만의 ‘Space Rock’ 장르를 록 마니아 층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과의 소통할 수 있는 음악들로 구성했다.  

용산 전자랜드, 라이브클럽 전자쌀롱 독각귀홀에서 열리는 마그나폴의 첫 단독 콘서트 ‘Hello Korea! Magna Fall Show!’ 공연 예매는 전자쌀롱 독각귀홀(070-7405-0759)로 문의하면 된다.

 

전보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신간] 우리는 슬프지 않아야 한다
2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 첫 방송
3
투썸플레이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4
제주칼호텔, 밸런타인데이 맞아 다양한 이벤트
5
미래엔 아이세움, ‘엉덩이 탐정 문구’ 49종 출시
6
남산예술센터, 제9회 현대일본희곡 낭독공연
7
남성 프리미엄 백팩 브랜드 디코타, 국내 공식 론칭
8
걸크러시 바텐더 하니가 사용한 메이크업 제품은?
9
[신간] 당신의 반려동물은 잘 먹고 있나요?
10
베이비 브레짜, 신형 자동 분유제조기 국내 공식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