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공연
<눈의 여왕> 애니메이션 더빙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한 포스터 공개!
류동완 기자  |  rdw@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1.08  12:28:2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168년 만에 3D 애니메이션으로 부활하는 안데르센 최고의 명작동화 <눈의 여왕>이 박보영, 이수근, 최수민, 장광의 최고의 더빙 캐스팅으로 점차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환상적인 모험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눈의 여왕의 저주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한 용감한 소녀 ‘겔다’와 아이스 원정대의 상상초월 환상적인 모험의 세계를 그려낸 3D 스노우 어드벤처 <눈의 여왕>.

첫 공개된 <눈의 여왕> 포스터는 배우 박보영(겔다), 개그맨 이수근(트롤)부터 배우 차태현의 엄마이자 성우 최수민(눈의 여왕), 성우 겸 배우인 장광(허당 임금님 외 다수)이 함께한 독특한 비주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애니메이션 더빙 최고의 연기력과 스타성을 겸비한 이들은 마치 가족과 같은 화목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관객들을 환상적인 눈의 나라로 초대하고 있는 듯한 모습을 연출해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더빙 배우들의 모습과 더불어 썰매를 탄 채 신나는 모험을 떠나는 주인공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유쾌한 기운을 전한다. 뿐만 아니라 온 세상을 꽁꽁 얼려버린 얼음마녀 ‘눈의 여왕’의 정면을 응시하는 눈빛은 어떤 음모를 펼칠지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안데르센 최고의 명작동화 원작다운 뛰어난 스토리와 새하얀 눈을 배경으로 펼쳐질 버라이어티한 모험은 <눈의 여왕>만이 선사할 수 있는 화려한 볼거리로 올 겨울, 가족 관객들을 사로잡는 최고의 선물이 될 전망이다.

올해 대세로 떠오른 사상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한 포스터 공개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3D 스노우 어드벤처 <눈의 여왕>은 2월 7일 개봉해 관객들을 환상적인 모험의 세계로 초대할 것이다.

류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피치씨, ‘포시즌 엠엘비비 립스틱’ 출시
2
[어린이 신간] 에그박사의 닮은꼴 사파리
3
비오템, 새 브랜드 뮤즈로 배우 '한소희' 발탁
4
새마을식당, 요기요 주문 시 최대 7천 원 할인
5
이승희 창작 판소리 <몽중인-나는 춘향이 아니라,>
6
허스텔러, ‘보습 앰플’ & ‘항산화 앰플’ 대용량 출시
7
[신간] 왔으면 하는 슈퍼바이저, 갔으면 하는 슈퍼바이저-프랜차이즈편
8
“장 건강으로 면역력 높이자” … 장 디톡스 아이템 인기
9
공차코리아, 11번가 모바일 상품권 최대 20% 할인
10
[신간] 화양연화’ 오리지널 대본집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