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패션
소녀시대 제시카&에프엑스 크리스탈 스톤헨지 뮤즈로
전보연 기자  |  jby@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1.07  13:23:1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요즘 가장 대세 여자 스타이자 자매인 소녀시대 제시카와 f(x) 크리스탈이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의 2013년 뮤즈가 되어 카메라 앞에 섰다. ‘한국의 올슨 자매’로도 불리며 평소 돈독하기로 소문난 제시카 크리스탈 자매는 콘서트 무대나 화보촬영 외에 두 자매가 함께 광고 모델로서 발탁된 것은 처음이다.
 

스톤헨지는 ‘선이 아름다운 주얼리’라는 슬로건 아래 심플하고 세련된 주얼리를 선보이는 브랜드로 신세경-이민정 등 매 시즌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모델을 뮤즈로 선정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전개해왔다. 2013년에는 제시카&크리스탈 자매를 전속 모델로 하여 클래식하지만 보다 사랑스러운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다. 

2012년 12월 3일 눈오는 날 촬영되어 미리 공개된 컷은 ‘Beautiful Moment 함께 한 순간’을 컨셉으로 촬영된 컷으로, 단순히 주얼리 모델로써 예쁜 표정이나 모습을 표현하기보다는 애틋함이나 질투, 부러움과 같은 보통의 자매들이 느끼는 다양한 감정의 순간들을 스토리 있게 담았다. 다정하게 언니 제시카에게 귓속말을 하는 크리스탈의 모습과 웨딩드레스를 입은 언니를 아쉬운 듯 바라보는 동생 크리스탈의 모습 등 두 자매는 자연스럽게 아름다운 순간들을 표현해냈다. 

이날 촬영장에서는 눈빛만 봐도 서로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는 두 자매 덕분에 시종일관 소녀들의 장난기 가득한 웃음이 끊이질 않았고, 서로의 헤어나 메이크업을 꼼꼼히 신경써주는 세심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촬영 중간 진행된 인터뷰에서 실제로 결혼을 하는 상상을 해본 적이 있냐고 묻자, 동생과 떨어져 지내는 것이 제일 걱정이 된다며, 눈물을 글썽이기도 해 동생을 아끼는 언니 제시카의 마음이 느껴졌다. 

공개된 컷 외에 제시카와 크리스탈 두 자매의 아름다운 이야기가 담긴 스톤헨지의 광고 이미지는 스톤헨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블로그, QR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4일부터는 첫 번째 영상이 전격 공개되면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예정이다.

 

 

전보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