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결혼&육아웨딩
4월 새신랑 되는 배우 정겨운 웨딩화보 깜짝 공개
임민정 기자  |  lmj@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04.02  16:06:4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배우 정겨운이오는 4월 5일 3년 간의 교재끝에 결혼에 골인한다.정겨운은 결혼을 앞두고 촬영한 웨딩화보와 청첩장을 최초로 공개해 화제다.
 

결혼발표 이후, 1살 연상의 일반인으로 알려진 정겨운의 예비신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 가운데 이번 웨딩화보 공개로 그간 베일에 싸였던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다. 

정겨운의 결혼을 준비중인아이웨딩(아이패밀리SC) 측은 예비신부에 대해, ‘예전에 모델활동을 한 이력이 있으며, 빼어난 미모의 소유자이다. 현재는 웹 디자이너로서 패션업계에 몸담고 있다.’ 고 밝히며 수려한 외모는 물론 능력을 겸비한 재원이라고 전해왔다. 

두 사람의 웨딩 화보촬영은 밝고 화사한 분위기로 진행되었으며, 정겨운과 예비신부 모두 훤칠한 키와 눈부신 외모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예비신부의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멀리서 드러난 가녀린 실루엣과 여성스러운 드레스 자태를 통해,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미모의 소유자임을 가늠케 했다..

정겨운의소속사판타지오 측은 두 사람의 만남에 대해 ‘지인을 통한 우연한 만남을 시작으로 처음에는 친구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 고 설명했다.  

정겨운은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로‘예비신부의 아름다운 외모와 검소하고 알뜰한 마음’을 꼽았다. 또 ‘예비신부의 뛰어난 요리솜씨와 야무진 점을 보고 자신의 성격과는 정 반대라 서로의 부족한 면을 채워주며 잘 살 수 을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다.’ 고 말했다. 

이어 결혼을 앞둔 소감으로는‘결혼을 일찍 하고 싶다고 생각해왔다. 그런데 이렇게 좋은 인연을 만나 행복한 결혼을 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 앞으로 예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고 밝히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결혼식의 주례는 배우 이덕화가 맡고 1부 사회로는 배우 김성균, 2부 사회는 개그맨 조세호가 맡아 두 사람의 영원한 행복을 축복해 줄 예정이다. 현재 SBS 드라마 ‘신의 선물-14일’에 출연 중인 정겨운은 드라마 촬영 일정으로 신혼 여행은 드라마 종영 후로 계획하고 있다. 

한편, 정겨운은예비신부서씨와 4월 5일 토요일 오후 3시에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더 라움에서결혼식을 올리며, 일반인인 신부를 배려해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한다.

 

임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신간] 여기, 지구별 여행자
2
닥터올가,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5관왕 달성
3
KFC, 대한민국 16강 진출 기념 프로모션
4
필리핀항공 아마추어 골프 1차 대회 성료
5
풀무원, 빅데이터 기반 식수 예측 시스템 도입.
6
[신간] 마음을 아낀다고 부자가 되진 않더라
7
[신간] 그래픽 디자인 경험서
8
[신간] 바람 한 줌에 참나 따라나선 날
9
이상아트, MERCI展 여섯 번째 릴레이 전시
10
노스페이스, 친환경 ‘윈터 슈즈’ 신제품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