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방송연예
고수, 한효주 '비주얼 커플' 우월외모 화보
전보연 기자  |  jby@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2.12.25  16:25:2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배우 고수, 한효주가 <마리끌레르>를 통해 우월한 비주얼을뽐내는 커플 화보를 선보였다. 

영화 ‘반창꼬’에서 호흡을 맞춘 고수와 한효주는 화보 속에서 마치 실제 커플처럼 놀랍도록 잘 어울리는 모습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대한민국 대표 '비주얼 커플'의 이번 화보에서는 깊은 눈빛에서 나오는 고수의 감성적 매력과 차분하고 따뜻한 모습의 한효주가 내뿜는 청초한 매력이 겹쳐 아름답고 몽환적인 화보가 완성되었다.  

고수는 <반창꼬>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장르적인 영화가 아닌 일상적인 연기를 하면서 편안하게 할 수 있는 작품을 하고 싶었다"며 "내가 나온다고 하면 무겁고 힘든 영화를 생각하는 분이 많은데 이번에는 절대 아니다"라며 웃음지었다. 특히, "편하게 하려했다. 이번엔 정말 자연스럽게 했다."고 말했다.

영화속에서 그동안의 이미지에서 180도 변신하며 당돌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사랑스러운 의사, '미수'를 연기한 한효주 역시 "밝고 건강한 캐릭터, 그러면서도 반전이 있는 캐릭터를 한번 해보자고 했다며 할 말 다하는 여자, 이렇게 제멋대로인 여자는 처음이다"라며 ‘반창꼬’ 속 미수를 회상했다. 한효주는 "연기하면서 즐거웠다. 제가 이렇게 즐기면서 연기할 수 있다는 걸 처음 알았고 나도 이렇게 재밌고 즐겁게 연기를 할 수 있구나 깨닫게 돼서 참 고마운 캐릭터"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영화 ‘반창꼬’는 지난 18일 개봉하여 누적 관객수 70만3275 명 관객을 돌파하며 할리우드 대작을 제치고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로 등극했다. 또한, 한효주는 현재 설경구-정우성과 함께 영화 '감시'에 캐스팅, 연말에도 쉴틈 없이 촬영에 임하고 있는 와중에도 '반창꼬' 무대인사도 틈틈히 겸하며 홍보활동에 열의를 보이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전보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솔리드 정재윤, 첫 솔로 EP ‘Voyage.01’ 발매
2
[신간] 스베덴보리
3
노스페이스, 추석 선물 아이템 20 F/W ‘하이킹 컬렉션’
4
샤브향, 신메뉴 ‘월남쌈 생조개 샤브’ 출시
5
몽클레르 앙팡), 2020 가을/겨울 컬렉션 공개!
6
[신간] 청춘사유
7
피아노 듀오 ‘새벽별’ 두 번째 콘서트
8
키엘, ‘키엘 러브스 코리아’ 한정판 수분 크림 출시
9
풀무원녹즙, 어린이 과채음료 '라토앤 트로피칼' 출시
10
TBS 무비컬렉션 <트립 투 이탈리아>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