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뷰티&헬스미용
서인영 ‘엣지핏’ 홈쇼핑 색조시장서 ‘펄펄’
전보연 기자  |  jby@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2.12.24  17:31:1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서인영과 공동 개발한 스타브랜드 "엣지핏(Edgefit)"이 지난 14일 GS홈쇼핑 리얼뷰티쇼 방송에서 진행된 쇼케이스 론칭 매진을 기록한데 이어 20일 방송도 2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로서 서인영의 엣지핏매직 컬러 쇼케이스는 방송 2회만에 판매수량 만개 이상을 기록하며 홈쇼핑색조시장의 인기브랜드로 승승장구 하고 있다.  

특히 첫 론칭방송에서는 쇼케이스 형태로 25분간만 판매, 짧은 시간동안 준비물량이 모두 매진되면서 미처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의 아쉬움을 산 것이 이번 2회 방송에서 초반부터 판매량이 급증하며 연속 매진을 기록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쿠션 타입의 멀티컬러 신제형 20색으로 이루어진 엣지핏 매직컬러 쇼케이스는 69,900원에 엣지핏 매직컬러 쇼케이스(매직컬러쿠션 20색)및 휴대용 핸디키트 케이스, 브러쉬 4종세트를 선보이며 실속있는 구성에 파격적인 가격으로도 인기를 끌었다.

특히 아이, 립, 치크 메이크업을 한번에 실현할 수 있는 멀티컬러 제품으로 기능성을 높였고 미니화장대 컨셉의 메이크업 박스는 감각적인 도트 디자인으로 소장용으로서의 가치도 높였다.

또한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연말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물용으로도 인기다.  

코리아나 김영태 마케팅 팀장은 "서인영이 트렌디한 감각으로 정평난 스타라는 것이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고 이에 코리아나의 기술력이 만나 제품력에 있어서도 고객들의 신뢰를 받은 것으로 판단된다. 특히 2회 연속 매진을 기록한 것은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신상컬러와 기존의 색조제품에서는 볼 수 없던 신제형을 사용하는 등 탁월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폭발적 반응을 이끈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전보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불쾌지수 진정시켜 줄 리프레시 뷰티 루틴
2
노스페이스, ‘2020 서머 트래블 컬렉션’ 출시
3
비오는 날=술? 장마철 음주 NO!
4
아카데미과학, 베이비버스 다이캐스팅 6종 출시
5
툴뮤직, 음악 콩쿠르 ‘수상자 음악회’
6
해밀생활건강, 정&정 긴긴밤 타트체리 출시
7
LG생활건강,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출시
8
린시아 상떼, '비타민C x 피크노제놀' 출시
9
제주신화월드, 호캉스를 위한 특별 서비스 & 패키지
10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프로폴리스 무료 증정 구매 이벤트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