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라이프쇼핑
NS홈쇼핑, 매주 화요일 밤 YG세대 위한 패션 프로그램 론칭
류동완 기자  |  rdw@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2.12.21  10:28:0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NS홈쇼핑은 오는 25일부터 20~30대 젊은 고객층을 위한 심야 패션 프로그램 ‘트렌드 포유’를 론칭한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50분에 방송하는 ‘트렌드 포유’는 젊은 고객을 타겟팅해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12월 25일 첫 방송되며 NS홈쇼핑 패션 전문 트렌드쟈키가 진행한다.

‘트렌드 포유’의 패션 트렌드쟈키로는 김현진, 김하나 쇼핑호스트가 공동 진행을 맡았다. 김현진, 김하나 쇼핑호스트는 패션 전문 쇼핑호스트로서 20대에서 30대를 아우르는 패션 트렌드와 난해한 패션 전문 용어를 보다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준다. 또 다양한 스타일의 코디법과 다른 제품들과 매치할 수 있는 스타일링 노하우도 직접 전수해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실용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트렌드 포유’ 프로그램은 방송 운영 전 고객 평가단을 구성하여 아이디어 회의부터 제품을 미리 테스트하고 상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등 소비자가 PD, MD, 쇼핑호스트와 함께 상품을 기획하는 데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다. 소비자가 함께 꾸려나가는 프로그램으로 직접 착용하거나 만져볼 수 없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할 수 있으며 소비자 입장에서는 상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향후 휴대폰 문자 상담(MO)서비스를 도입 및 페이스북과 연계하여 시청자와 소통할 수 있는 통로를 넓힐 예정이다. MO 서비스는 시청자 문자 참여 서비스로, 제품 문의 시 방송에서 실시간 답변이 가능하고 신청곡과 사연 접수 시 방송 중 아래 자막을 통해 신청곡이 소개되는 서비스이다. 페이스북에서는 제품 착용 후기컷을 공모해 실시간 문자 투표를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등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기존의 방송에서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를 전달할 수 없었던 한계를 탈피하기 위하여 패션 트렌드 제안 위주의 진행과 고객참여형 방식의 방송을 연출하였다”며 “패션 트렌드, 제품 활용법, 스타일링 등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전하는 만큼 평소 패션에 관심이 없는 시청자들도 패션트렌드를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류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제주 허브동산, 수국 축제 기념 할인 이벤트 연장
2
이브자리, 2020년 가을·겨울 신제품 4종 공개
3
[신간] 지구 위 작은 발자국
4
LG생활건강, 여름맞이 fmgt ‘트로피컬 바이브 컬렉션’
5
미숙아 동맥관 개존증, 보존치료만으로도 충분
6
투썸플레이스, 과카몰리 치킨 샐러드 출시
7
비비아나킴, 타이틀곡 ‘아베마리아’ 뮤직비디오 공개
8
[신간] 길고양이에게 쓰는 반성문
9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2020 ‘문밖의 사람들: 門外漢’
10
서울드래곤시티, ‘비어 인 그린 로비’ 이벤트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