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라이프가전/IT
데카론, 캐릭터 밸런싱 위한 ‘건강검진’ 업데이트
윤성환기자  |  ysh@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2.11.13  15:25:3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게임하이㈜(대표 김정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 MMORPG 데카론에서 대대적인 캐릭터 밸런스 업데이트인 건강검진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건강검진 업데이트는 총 11개의 모든 캐릭터 능력의 상향을 기본으로 기획됐으며, 이번 1차 업데이트에서는 알로켄, 세지타 헌터, 켄세라 서머너, 비셔스 서머너 등 총 네 개의 캐릭터의 스킬 밸런스가 단행됐다. 이후 진행될 업데이트에서는 나머지 캐릭터들의 스킬 밸런스가 조정되며, 향후에도 이와 같은 건강검진 형식의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건강검진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11월 15일부터 12월 18일까지 실시된다. 우선 인게임 이벤트로 트리에스테르 대륙을 침공한 버그들을 박멸하고 백신을 제작하는 내용의 이벤트 퀘스트가 진행되며, 특별히 이벤트 몬스터인 왕꿈틀이가 추가돼 색다른 재밋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왕꿈틀이 몬스터를 사냥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KMI(한국 의학연구소)의 건강 검진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외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생명력 및 마나 회복 등의 효과가 있는 백신 박스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캐릭터 밸런스에 관련한 각종 버그를 신고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관찰자의 아이템 지급 상자를 선물하는 한편, 버그 제보왕을 선정하여 백화점 상품권(10만원)을 제공하는 버그 찾기 이벤트를 병행한다.  

마지막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향후 1달 동안, 매주 금/토/일요일마다 경험치를 2배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하이 이정근 실장은 "7년차 장수 게임 데카론의 건강상태를 면밀하게 점검하고, 전체적인 체질 개선을 통해 더 쾌적한 환경에서 유저 분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했다""지속적인 건강검진을 통해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CNP 차앤박화장품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기획세트’ 출시
2
레드페이스, 여름휴가·장마철 전천후 3종 ‘아쿠아샌들’ 출시
3
[신간] 나비가 되어
4
“장애인 유방암 검진, 형평성 제고 방안 필요”
5
[신간] 세계기록유산 100% 활용하기
6
연극 ‘레미제라블’, 사전 예매 … 7월 12일까지 할인 이벤트
7
연극 ‘레미제라블’, 사전 예매 … 7월 12일까지 할인 이벤트
8
연극 ‘레미제라블’, 사전 예매 … 7월 12일까지 할인 이벤트
9
연극 ‘레미제라블’, 사전 예매 … 7월 12일까지 할인 이벤트
10
테팔,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