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문화예술방송연예
김원준, “이상형은 송혜교! 글래머러스한 여자 좋다”
류동완 기자  |  rdw@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9.04  17:03:5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원조 꽃미남’ 김원준의 노골적인 이성관이 밝혀져 눈길을 끌 전망이다. 

오는 4일(수) 방송되는 tvN <환상속의 그대>에서는 90년대부터 ‘원조 꽃미남’ 가수로 꾸준히 인기를 이어온 김원준이 출연해 본능에 충실한 이성관을 숨김 없이 드러내는 모습이 방송된다. 

절친으로는 김진표가 김원준의 연애사와 이성관에 대해 거침 없는 입담을 날려 김원준의 ‘온리원 이상형’을 꿈꾸는 50인의 후보를 당황하게 했다는 후문. 김진표는 김원준의 이상형에 대해 “몸매를 많이 본다. 가슴에 집착을 많이 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으며, 이에 김경란은 “MC로서 임무에 충실하겠다”고 응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고. 

이상형의 조건 중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내걸기도 한 김원준은 연예인 중 이상형은 누구냐는 질문에 송혜교, 조여정, 남상미 등 아담하면서도 볼륨이 있는 몸매의 톱 여배우를 꼽아 MC들로부터 ‘눈이 높다’는 지적을 받기도 했다고 한다. 

김원준의 오랜 절친이기도 한 MC 신동엽은 방송 말미에 “(김원준이) 이렇게까지 밝힐 줄은 몰랐다”고 독설했으며, 김원준도 “누구 때문에 이렇게 된 줄 아느냐, 신동엽은 나의 성교육 선생님이었다”고 응수해 웃음 폭탄을 날리기도 했다는 전언이다. 

환상 속에서나 있을 법한 김원준의 이상형은 과연 누구일지 4일(수) 저녁8시/밤12시에 확인 가능하다.

 신동엽, 공형진, 김경란이 진행을 맡아 화제가 된 tvN <환상속의 그대>는 매회 한 명의 셀럽을 선정, 스타의 ‘온리원(OnlyOne)’을 꿈꾸는 블라인드 뒤 50인의 후보 중 이상형의 ‘절대 조건’을 통과한 최후의 1인을 선정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스타 이상형 매칭쇼. 수요일 저녁8시/밤12시에 tvN에서 방송된다.

 

 

류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