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데일리
재테크공모전
쉬크, 'The 1stBlast of Hydro’ 공모전
임민정 기자  |  lmj@woman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9.02  16:35:4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가 ‘당신의 흘러 넘치는 아이디어를 뿜어라!’라는 부제하에, 대학생 대상의 제 1회 PR 공모전 'The 1
st Blast of Hydro’ 공모전을 개최한다. 

'The 1st Blast of Hydro’ 공모전은 대학생들의 열정과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쉬크의 첫 번째 공모전으로 쉬크 하이드로 면도기의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상승시킬 수 있는 참신하면서도 실행 가능한 PR 기획안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9월 2일부터 10월 6일까지 진행되는 ‘The 1st Blast of Hydro’ 공모전은 네이버 카페 ‘쉬크 캠퍼스 PR 챌린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기획안 심사 결과는 10월 8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독특하고 창의적인 기획 안으로1차 심사를 통과한 총 7팀에게는PR전략을 직접 실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지원자들의 성공적인 실행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할 계획이다.  

또한 약 4주간 실행된 결과물에 대한 ‘최종결과 PT’를 통해 선정된 대상 1팀에게는 5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며, 최우수상 1팀과 우수상 2팀에게도 각각 상금 200만원,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에너자이저 코리아 쉬크 마케팅 담당자 김수현 부장은 “대학생 특유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획, 실행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여 대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공모전에서 나온 다양한 아이디어는 향후 진행될 쉬크의 프로모션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쉬크 캠퍼스 PR 챌린지 (cafe.naver.com/schickpr)’ 또는 쉬크 공식홈페이지(www.schick.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HOT 이슈
1
[신간] 오, 페트리!
2
코원필오케스트라 , 독일행2 ‘I LOVE BRAHMS’ 개최
3
LG생활건강, ‘벨먼 내추럴 스파 더 모먼트 우디머스크 에디션’ 출시
4
[신간] 집밥도 내 집에서 먹어야 맛있다
5
[신간] 최강의 단식
6
[신간] 보고 싶은 날엔
7
[어린이 신간] 30일 완성 초등 문해력의 기적
8
[신간] ‘100년 동안의 폭풍우
9
서울그랜드필, 롯데콘서트홀서 영화음악콘서트
10
‘연희춤꾼 - The 문진수’, 17일 브랜드 출시 기념공연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2차 1010-3  |  대표전화 : 010-9964-4101  
팩스 : 02)362-9036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328   |  발행인 : 윤성환  |  편집인 : 이동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성환
Copyright © 2011 우먼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sh@womandaily.co.kr